黎姿(여자) -因你真正活過(인니진정활과)- 기타중문음악

옥중룡과 고혹자시리즈를 통해서 많이들 알고 있는 그녀도 가수생활을 하였는데..단지 인기에 힘입어 가수활동을 했다라고 치부하기엔 많은 앨범을 발매하였다. 특히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워너에서 발매를 한 3장의 앨범은 수준급인데 그 중 不是娃娃앨범은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1994년 발매한 불시와와와 여차저반적애정고사는 뇌송덕이 작곡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바로 인니진정활과란 곡이 수록되어 있기 때문. 사실 1994년 너무나 많은 인기스타들과 명곡들이 많아서 시상식 금곡에 선정 되지는 못 했지만..그 당시 히트곡에 비추어보더라도 밀리지 않을만큼 수준급이다. 
이 곡은 1994년 곽부성과 함께 출연한 tvb드라마 열화광분의 엔딩곡으로, 작사는 곽부성의 매니져인 소미가 작곡은 곽부성의 광동어2집과 3집을 프로듀싱한 황상위인데.,열화광분에 함께 출연한 원결형의 데뷔앨범도 프로듀서를 맡기도

개인적으로는 정이건과 함께하였던 고혹자도 그렇고 1998년 정이건의 연창회에서의 상대역으로서 캐미가 꽤 좋아보였는데
올해 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열리는 정이건의 연창회에 가빈으로 나와서 이 노래를 불러주기를 바라본다.
아마...난리가 나지 않을까...정이건의 히트곡인 니적아도 괜찮지만...이젠 이 노래를 부를 때가 됐다..
 
이가흔 주인과 더불어 미모면에서는 홍콩 최고급이랄까..
특히, 그녀는 뽀루퉁한 표정과 웃는 표정은 정말 ㅠㅠ




作詞:小美 作曲:黃尚偉 編曲:黃尚偉 監製:黃尚偉

飄泊中 分不清方向
喜悲不曾留印象
陌路同途 只因有你
我方知愛意多漂亮

牽你手 一起經風雨
樂與苦 我都記住
幸獲同途 共行和共愛
才令我有點期待

從前旁人問我 是否真正活過
何以喜歡呆坐
還有許多解不開痛楚
習慣堆積於心窩

無人能明白我 現今因你活過
陪我點起愛火
還更感激曾一起再生

一起經歷福與禍

飄泊中 分不清方向
喜悲不曾留印象
陌路同途 只因有你
我方知愛意多漂亮

牽你手 一起經風雨
樂與苦 我都記住
幸獲同途 共行和共愛
才令我有點期待

從前旁人問我 是否真正活過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