郭富城(곽부성) -全城之寶(전성지보)- 곽부성

원래는 성탄절에 이 노래를 포스팅을 할려고 생각했는데..어쩌다보니 깜빡 잊고 지나갔다.
어차피 성탄절이랑 나랑 상관도 없으니깐..올리던 안 올리던 큰 의미는 없지만..
하버시티판 뮤직비디오때문에 이 노래는 무조건 성탄절에 포스팅을 해야한다고 정했는지도 모른다..
절대자선연창회실황의 오프닝을 봤을 때에는 이 노래가 은근히 동화 주제곡으로 해도 괜찮을 것 같았는데..(가사에도 나오는 해리포터같은)
하버시티 성탄절 주제곡으로 잘 고르신 듯..
곽부성이 하버시티 행사에 자주 나오는 편인데..(아무래도 곽부성이 소속된 광고마케팅업체인 IPS영향이 크겠지만)
2009년인가?? 그 때에는 하버시티에서 구정행사에 곽부성이 나오셔서 홍바오를 나눠주셔서 2개나 받기도 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반가운 얼굴인 이가흔도 나오신다. (암색천당에서의 캐릭터는 글쎄..무섭더구만)

절대앨범이 나름 홍콩워너가 기획하고 한국워너에서 국내인기곡들을 추천하는 등 투자를 많이 한 앨범이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히트한 박지윤의 아무것도 몰라요, 젝키의 컴백, 벅의 성공시대, 왁스의 오빠(원곡은 신디 로퍼가 불렀지만) 등의 4곡을 번안했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는 곽부성의 이름값 치곤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 했다. 수록곡들 모두가 평균이상으로 좋은 대중들이 좋아할만한 딱 그런 앨범이었는데도 타이틀곡인 절대미려만 첨에 잠깐 반짝 정도였고.. 이상하게 조용히 퇴장하고 말았다..
난 생각한다. 절대앨범이 이렇게 된 이유는 진혁신의 인터뷰때 발언때문이라고..썩을놈 ㅎㅎ
진혁신이랑 곽부성은 진짜 상극이랄까....곽부성은 유덕화랑 딱인데..


歡呼消失 世上染了冷感症 
低溫緊急 我但求尋回所失 
世上有 三種小禮物 
要集結 總不可缺一 
低飛升高 我定要最快趕到
[歡欣]找到[愛]及[和平]難不到 
我越過 空中的鐵道 
法力似 哈利波特奇高
HOO LE E AY E OH HOO LE E AY E OH
飛過街 所有燈泡都要開
(他與她 擁到雙手不放)
HOO LE E AY E OH HOO LE E AY E OH
飄過海 搜索驚喜的意外
(他與她 希冀真心的對待)
發現了 專注小心放于禮物袋
尋回高溫由來[和平][歡欣]與[愛]
(全城之寶重來[和平][歡欣]與[愛]) 

水都花都 每夜贊美聽不到 
首都京都 各地游人如不保 
要遇到 新款的舞步
要集結 這三種瑰寶 

(CHORUS) PEACE ON EARTH GOOD WILL TO MEN
全城之寶重來[和平][歡欣]與[愛]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