草蜢(초맹) -好壞(호괴)- 초맹

草蜢 LIVE GOES ON 世界巡迴演唱會2017 rundown

年輕的聲音
夜是跳舞版
紅唇的吻
不夜天
飛躍千個夢

歲月燃燒
夜語
華麗舞台
夜性感

萬眾期待
空虛的感覺
深淵
不可思議
現在進行式
係好歌
好壞
一秒轉機
未必
MEDLEY: 點解+絕對
流淚的背影

怎麼天生不是女人
我們都是這樣失戀的
心中的歌
憑什麼
仍然能自己

Live Goes On
ABC
Lonely

AEIOU
熱力節拍Wou Bom Ba
又愛又恨
流淚的怪獸
我們

再見RAINY DAYS
心窩已瘋
嗲噢
MEDLEY: 三分鐘放蹤+我要跳舞
忘情森巴舞

ENCORE:
永遠愛著你 (11.06, 11.07, 11.08, 11.10)
失戀 (11.06, 11.07, 11.08)
寶貝,對不起 (11.07)
失樂園 (11.08, 11.10)
Lonely (11.10)

최고의 연창회였다고 한다. 초맹인지라..기대감이 어마어마했는데..ㅠㅠ 지금까지 가장 재미있었다는 2014년 be three 연창회보다 훨씬 더 재미있었다고 한다..그들이 연창회발표할 때 부터 약속했던..최대한 말을 줄이고 최대한 많은 노래를 들려주겠다고 한 약속은 런다운을 상상 이상으로 멋지게 풍성하게 만들어 놓았다. 지금까지 부르지 않았던 노래들을 전면적으로 내세웠는데..그들이 발매한 광동어앨범이 워낙 실속가득한 앨범이기에..그 어떤 런다운을 만들어도 완벽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최고다.
개인적으로는 직접 본 2009년 망아연창회에서의 런다운이 솔직히 아주 좋았었다. 等等 you are everything 絶對 不可思意 를 완벽하게 들은 것도 좋았고 초기의 발라드곡들을 20분동안 메들리로 부른 것이 하이라이트였을 뿐만 아니라 愛將 으로 시작하는 매염방메들리도 나름 좋았는데..이번 연창회의 런다운을 보니..더할 나위 없이 최고다. 그 동안 못 듣던 노래들이 보너스급으로 가득 있으니 말이다. 그들을 오랫동안 좋아한 팬들에게는 그 동안 못 들었던 곡들이 나올 때에는 최고의 흥분이었을 것 같다. 특히 好壞가 불러질 줄이야..
이 노래는 유덕화의 니시아적여인의 天空처럼 팬들 이외에는 모르는 보석과도 같은 곡이건만..여명의 청신체창가와 진혜림의 체환처럼 갈데까지 끝까지 가보자식의 댄스비트가 정말 매력적인데..담국정이 정말 맘을 먹고 댄스곡을 만들면 뇌송덕보다 훨씬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제대로 증명하는 곡이랄까..(곽부성이 1994년 이전에 이 곡을 만났다면 멋지게 불렀을 것이다)
이 곡외에도 유징경의 히트곡을 광동어판으로 불렀던 夜是跳舞版과 不夜天이 소환된 것도 너무 신기하고 매염방의 많은 헌정무대를 보았지만 心渦已瘋은 의외이면서 신선하고 정말 너무나 완벽하게 불러서 레전드급이라고 하는 채일걸의 독창무대인 流淚的怪獸 무대는 너무 보고 싶다.
얼른 실황이 나오기를!!!! 직접 보고 흥분하고 감동했던 2009년 망아연창회가 실황으로 나오지 않아 아직도 아쉬움으로 남아있는데..이번 연창회는 제발 꼭 실황으로 제대로 나와주기를 바란다..



作詞:陳少琪  作曲:譚國政  編曲:譚國政 

壞 看大眾被縱 壞太多故事販賣 揭露了實況謠言最偉大
建立了被破壞 細小也被放大 每日引導你試試去猜猜

任討論爭論不論人人有故事 在披露假象披露世界就是雜誌 
是真實仰或謊話誰人去正視 是好事差事只是說太易
就是厭倦了 也逼緊你就像面試 就是欠重要不可不關你事 
就是過份了 攝影機似奪命大使 就是你未笑 也告訴你知(曉)

壞這病態在擴大 夠古怪便會賣 報導了事態全憑你信
賴價值已被破壞 那主角被放大 每日引導你試試去猜猜 

덧글

댓글 입력 영역